2018/04/25 15:04

사에카노 사랑하는 메트로놈 완결.. 에 대한 이야기 만화책(건전)



금일 발간한 빅강강에 연재중인 '시원치 않은 그녀의 육성방법'의 스핀오프 만화, 사랑하는 메트로놈이 완결을 맞이했기에 내용소개차 간단한 발번역을 좀 해봤습니다.



돌아갈려는 토모야를 붙잡는 우타하


나 정말 노력했으니깐 보답 받아도 되는거지?


오늘 밤 만큼은..

일단 성공적으로 일을 마치고 뒷풀이 겸해서 한 술자리에서 술에 쩔은 우타하는 자리를 정리하고 돌아갈려는 토모야의 소매를 붙잡고 평소의 우타하 식의 애둘러서 고백을 시도합니다.

그리고 토모야도 평소의 그 답게 아는 듯 모르는 듯 평소의 후배의 모습인지라 끝날 때까지도 곳통받는 우타하..인가 했습니다만..


토모야의 고백


연인 사이가 되더라도 지금까지 그랬듯이 함께 할 수 있다면..

놀랍게도 토모야쪽에서 우타하에게 고백을 하네요. 지금까지 함께 넘어온 역경처럼 연인 사이가 되서 생기는 문제도 분명 둘이서 넘어설 수 있을거라고.. 그리고 지금까지의 감정이 폭발한 두 사람은..



뜨거운 키스를 시작으로...





합체!!!





...합니다요 넵.

그리고 다음 날 숙취로 지끈지끈 거리는 머리를 부여안고 와 꿈 개쩔었음 ㅇㅇ 이라면서 어기적어기적 목욕탕에 간 우타하가 본 거울에 비친 그 모습은 바로..



키.스.마.크




어? 진짜 레알? 하면서 비명을 지르며 토모야에게 달려가고..


도대체 토모야 등을 얼마나 할퀸거야..



진짜로 그렇게 해버리고 나서 바로 끝나네요(...)

일단 완전 뜬금없이 섹-스- 엔딩인지라 솔직히 좀 당황스러운 느낌인데 6월에 발매될 완결권인 10권에서는 추가 에필로그가 있지 않을지 예상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로서는 서비스로 겸사겸사 치쿠비도 넣어줬음 하는 바램인데 어떨련지는 흠..

뭐 여튼 이렇게 사에카노 시리즈는 이걸로 극장판을 제외하고는 전부 완결. 공식과 스핀오프를 포함해 토모야와 육체관계를 가진 것은 카토와 우타하로서 에리리는 자신의 코믹스도 변변치 않았던지라 그저 눈물 뿐이군요 ㅋ




덧글

  • 자유로운 2018/04/25 20:45 # 답글

    의외로 토모야 몸 좋군요. (웃음)

    어이되던 만족스럽게 우타하 엔딩이 나왔으니 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마운 일이고 고마울 뿐이지요.
  • 명탐정 호성 2018/04/26 11:27 # 답글

    갓명작이다
  • 명탐정 호성 2018/05/06 10:51 # 답글

    합체씬은 단행본에 나오겠지
  • 여신같은 빙하 2018/08/19 01:59 # 답글

    안녕하세요 ㅎㅎ 블로그 이전하셨다하셔서 여기에 다시달아요...저기 죄송하지만 여만돼 7권 붕가붕가하는부분 번역해서 블로그에 올리신걸 봤거든요 근데 다른데는 전부삭제되서 그부분을 못구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죄송한데 7권에 붕가붕가하는부분 번역해서 보네주실수있나여? 안되시면 번역안되있는 7권이라도 좋아요 그래도 실례라면 7권다운받는곳이라도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부탁드릴게요
    leesy7385@gmail.com 가능하시다면 여기로연락주세요 ㅎㅎ 블로그 번창하시길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711
209
416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48